서태지랑 결혼하고 방송계에서 완전히 사라져버린 여배우

2013년 서태지와 결혼한 배우 이은성
드라마 ‘반올림’ 통해 얼굴 알려
결혼 이후 연예계 활동 중단

출처 : 서태지닷컴, 스타뉴스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서태지는 1990년대 한국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역대 최고의 뮤지션으로 손꼽힌다. 서태지는 데뷔하자마자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으며 여전히 ‘문화대통령’으로 불리곤 한다.

서태지는 지난 3월 23일부로 데뷔 30주년을 맞았다. 그는 지난해 12월 24일을 마지막으로 아직 별다른 근황을 전하지 않고 있다.

출처 : 서태지닷컴

서태지는 지난 2011년 배우 이지아와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엄청난 충격을 안겼다. 스포츠서울은 위자료 및 재산분할 소송이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서태지는 결혼 2년 7개월 만인 2006년 이혼 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태지 측은 “2011년 1월 상대방으로부터 뜻밖의 소송이 제기됐다”면서 “아직 소송이 진행 중인 관계로 저희 쪽 사실 확인 내용은 오로지 법원에만 제출 중이기에 불필요한 언급은 가급적 자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재판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시길 바라며 깊은 양해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KBS ‘반올림’

이지아와의 이혼 소식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서태지는 2년 뒤 배우 이은성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Bermuda [Triangle]’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성은 드라마 ‘반올림’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로 영화 ‘국가대표’에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1년 3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서태지는 과거 방송에 출연해 “사생활로 피로하게 해드려 대중들에게 굉장히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나도 이제 아이도 있고 그랬는데, 그 친구도 정말 자기 일 잘돼서 행복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다 내려놓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 진심이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출처 : 이은성 팬카페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결혼 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평창동 자택을 공개하며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한편 배우 이은성은 2009년 영화 ‘국가대표’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은성은 이 영화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지만, 광고 한 편을 마지막으로 촬영한 채 행적을 감췄다.

이은성의 잠적에 영화감독의 측근이 그녀의 SNS에 신변을 묻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이은성이 친한 지인들을 제외하고 모두 연락을 끊은 게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출처 : SBS fun E

이은성은 서태지와의 결혼 발표로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근황을 전했다. 이은성은 공부와 여행을 병행하면서 시간을 보냈고 추후 기회가 된다면 연기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은성의 잠적 기간이 길어지나 서태지의 전 아내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으로 7년이나 가족을 못 만났다는 발언이 재조명됐다. 이에 이은성도 서태지의 압력으로 잠적한 게 아니냐는 의문이 돌자 이은성은 팬 카페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감금 상태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서태지는 지난 2014년 한 방송에 출연해 이은성을 언급하며 “본인이 아직 활동을 재개할 생각이 없다. 대장부 스타일이라 뭘 하려면 확실히 해야 한다며 육아에 집중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가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면 당연히 하고 싶으면 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은성은 같은 해 故 신해철 발인식에 참석한 이유 자취를 드러내지 않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