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녀가 재혼 안 해주자 전처 찾아가 ‘상간자 소송’ 부탁한 남성

단지 불륜녀를 향한 복수심 때문에 이혼한 전처에게 ‘상간자 소송’을 부탁한 남편이 분노를 유발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EN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는 우울증으로 이혼을 요구했던 전 남편의 이중성이 전파를 탔습니다.

회사 상사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던 남편은 참다못해 우울증까지 오게 됐다며 퇴사를 했습니다.

이어 남편은 아내에게 돌연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혼하거나 죽게 해 달라며 아내를 협박했습니다.

결국 잠적한 남편은 반년 뒤 나타나서는 절에서 지냈다고 말하며 “나는 고장 난 놈이다. 당신은 새 출발했으면 좋겠다”라며 다시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사진=채널A, EN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아내는 1천만 원도 안 되는 돈을 받고 합의 이혼했습니다. 남편이 잠적한 동안 퇴직금, 재산을 모두 탕진했기 때문입니다.

이혼 후 빠듯하게 지내던 아내는 남편이 떵떵거리며 잘 살고 있으며, 자신의 명의로 전셋집까지 마련해 재혼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내가 따져 묻자 남편은 이혼 후 생긴 재산과 여자라며 잡아떼더니 연락처까지 바꾸고 또 잠적했습니다.

얼마 후 남편은 다시 허름한 몰골로 아내 앞에 나타나서는 자신의 외도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상간자 소송으로 위자료를 받아 나누자”라며 아내에게 말도 안 되는 요구를 했습니다.

[사진=채널A, EN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남편은 과거 직장상사의 아내와 불륜 사이였고, 서로 이혼한 뒤 살림을 합치기로 약속해 ‘우울증 쇼’를 펼쳤던 겁니다.

하지만 남편이 이혼하자 상간녀는 말을 바꿨고, 남편은 복수심에 불타 아내에게 상간자 소송을 부추기게 됐습니다.

아내는 “합의이혼을 했으면, 남편이 몰래 빼돌린 재산은 다시 분할받을 수 없냐”라며 자문을 구했다.

법률 자문을 담당한 남성태 변호사는 “남편이 아내를 속여서 이혼한 상황이기에 남편에게 위자료 청구가 가능하다. 단, 이혼한 날로부터 2년 이내에 찾은 재산만 가능하다”라며 발 빠르게 움직이길 권했습니다.

아이돌 갤러리 에디터

아이돌 갤러리가 추천하는글

»울진 삼척 산불 피해 이재민에 ‘1억’ 기부한 임영웅이 남긴 말

»”과하다 vs 멋지다”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출국에 엇갈리는 반응

»비투비 보러갔다가 있지(ITZY)된 유나의 캐스팅 비하인드

»한소희-모친, 사기 혐의 피소… “딸-유명세 악용,채무 책임질 계획 없어”(전문)

»오마이걸 아린이 직접 밝힌 의외의 이상형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