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데이트 하기 좋은 놀이공원 BEST 3 꿀팁까지 알려드립니다!

놀이공원 데이트의 로망 아니겠어?

매일 무슨 옷을 입을지 고민을 할 때마다 고등학교 교복만큼 편한 옷이 없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겨우 옷을 골라 모모를 만났는데 모모가 갑자기 교복을 빌려 입고 놀이공원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교복? 이러니까 최근에 친구들이 교복 입고 놀이 공원에 놀러 다녀 왔는데 모모는 졸업하고 교복을 기증해서 같이 갈 수가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교복을 입고 남자친구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로망이 있던 저는 당연히 좋아! 라고 외쳤답니다.

교복 데이트하기 좋은 놀이공원 BEST4 꿀팁까지 쏙쏙 알려 드릴 테니 저희만 믿고 따라오세요!

01. 잠실 롯데월드 / 잠실

교복 데이트로 많이 방문하는 잠실 롯데월드! 모모의 통신사 할인으로 미리 예매를 했는데 다양한 할인 방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좋답니다. 교복은 데이트팝 앱에 교복몰 잠실점에서 할인 받고 예약했어요. 롯데월드는 실내와 실외 둘 다 재밌는 놀이기구가 많아 대기 시간이 긴데 미리 롯데월드 앱을 다운받아서 자유이용권 티켓을 등록하면 매직패스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놀이기구 마다 매직패스가 15분 마다 열리는데 광클 해도 안 되는 경우가 훨씬 많아서 계속 도전 해줘야 해요.

롯데월드 퍼레이드는 2시와 8시에 하는데 사람이 무척 몰려서 시작 10분 전 쯤에 미리 자리를 잡아야 눈 앞에서 볼 수 있답니다. 매직 아일랜드로 나가는 길에 있는 포토존도 줄을 서야 하는데 확실히 크리스마스 때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서 20분 정도 대기 후 찍었어요! 교복을 입고 찍으니 정말 학생으로 놀러 온 기분이 들었답니다ㅎㅎ 전에 모모랑 그냥 놀라왔다가 잠실 롯데월드의 핵심 아틀란티스가 점검이이어서 못 탄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점검하는 놀이기구를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방문했어요. 타고 싶은 놀이기구가 있으시다면 미리 확인해주세요!

02. 용인 에버랜드 / 용인

용인 에버랜드의 자유 이용권은 날짜 별로 가격이 다르게 되어있어서 조금 복잡해요. A~D로 가격이 나눠져 있어서 방문 하는 날짜의 요금을 확인하고 제휴 카드와 통신사 할인을 통해 2만원 가까이 할인 받아 입장했어요. 문자로 바코드와 큐알을 받아 앱에 등록해서 빠르게 입장 할 수 있었어요. 또 앱 내에 스마트 줄서기를 이용해서 사파리 투어, T익스프레스 등 인기가 많은 기구를 등록해 놓으면 빠르게 탈 수 있는데 오픈 시간이 랜덤이라 수시로 앱을 들여다 봐야 한답니다.

에버랜드라 로스트밸리 줄 서기 등록 완료! 봄에 맞춰 예쁘게 꾸며놓은 에버랜드라서 저희처럼 교복을 입고 돌아 다니며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무척 많았어요. 야외가 잘 꾸며져 있어서 교복 입고 사진을 찍었을 때 훨씬 더 예쁘게 나온답니다. 오후 2시 이후로는 현장 줄서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대기가 무척 길어진답니다. 그래서 오전에는 사람들이 오후보다는 적어서 최대한 많은 놀이기구를 타는 게 좋아요. 에버랜드에는 나이트사파리라고 야간에 진행하는 유료 사파리 프로그램이 있는데 특별한 시즌에만 열리다 보니까 인기가 무척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예매에 실패해서 놀이기구만 즐겼어요.

03. 대구 이월드 / 대구

대구 이월드는 5월 1일부터 입장권과 놀이기구 이용권이 통합되면서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카카오페이나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오후권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자유 이용권이랑 교복 대여 패키지를 구매해서 교복을 먼저 보러갔는데 자유 이용권 티켓을 먼저 들고 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현장 예매보다는 사전 예매 후 입장 줄에 서서 핸드폰으로 예매 내역을 보여주면 자유 이용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교복으로 갈아입고 입장하니 이월드의 마스코트와 83타워가 딱 반겨주는데 모모와 인증샷을 안 찍을 수 가 없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곳도 커플들로 북적북적거렸어요. 중간에 동물 머리띠도 구매 해서 쓰고 다니는데 조금 부끄러웠지만 지금이 아니면 언제 즐기겠어~ 이러면서 모모와 신나게 돌아다녔어요. 벚꽃, 튤립 축제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곳곳이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워낙 이월드가 넓다 보니까 유채꽃 밭도 5월 중순이면 활짝 만개할 것 같았어요. 별빛 축제로 유명한 이월드인 만큼 저녁 시간에는 색색의 조명들로 반짝이는 곳이라 커플 분들이 교복 데이트 하기 좋은 놀이공원이랍니다.

04. 부산 롯데월드 / 부산

올해 부산에 개장한 롯데월드 부산! 모모와 부산여행을 가면서 롯데월드에도 방문했어요. 이곳도 여러 제휴사와 통신사 할인을 받고 입장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놀이기구들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자이언트 디거라는 롤러코스터를 타는데 처음부터 급발진 하는 바람에 깜짝 놀랬답니다. 진짜 스릴 만점!

부산 롯데월드는 잠실 롯데월드와 마찬가지로 2시와 8시에 약 30분간 퍼레이드가 진행돼요. 로리 캐슬 앞과 토킹 트리 뒤에 자리를 잡으면 좋은데 따로 모바일 가이드맵을 보면서 위치를 확인했답니다. 부산 롯데월드는 생각보다 큰 규모까지는 아니었고 어른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조금 한정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동화마을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잘 꾸며져 있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포토존 명당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잠실 보다 더 사진을 찍으며 놀기 좋은 것 같았어요! 모모는 그늘이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고 했지만 저는 8시 퍼레이드까지 챙겨보며 신나게 데이트를 즐겼답니다ㅎㅎ

지금까지 교복 데이트 하기 좋은 놀이공원 best4 와 여러 팁들을 담아 소개해 드렸어요. 이번에 모모랑 부끄러워서 검은색의 심플한 교복을 빌려 입었는데 다음에는 과감하게 색이 들어간 교복에 도전해보려고 해요! 여러분은 교복을 입고 어떤 놀이공원으로 제일 놀러 가 보고 싶으시나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