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사랑해요” 어머니 팬들 외침에 트로트 황제자가 날린 한마디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
행사장에서 겪은 일화 공개
나이 많으신 어머니 팬들
항상 어린 팬들처럼 대한다고

인스타그램@nep_trot
TV조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시즌 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국민 히어로가 된 가수 임영웅신곡을 발매한다.

임영웅은 지난 2일 첫 정규 1집 앨범 ‘IM HERO‘를 발매했다.

임영웅이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어 ‘무지개’, ‘손이 참 곱던 그대’, ‘아버지’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물고기 뮤직

특별히 이번 타이틀곡은 이적이 작사, 작곡했다고 전해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은 컴백과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소식을 알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지난달 30일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는 다음주 출연 예정인 임영웅의 일화가 공개됐다.

과거 행사장을 간 임영웅은 한 어머니 팬이 자신을 보고 “오빠 사랑해요”라고 외치자 “그래 나도 사랑해 어딨어 누구야”라는 답변을 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았다.

트로트 가수라는 특성상 어머니 팬들을 많이 두고 있을 수밖에 없는데 임영웅은 이를 센스 있게 맞받아친 것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머니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네 ㅋㅋㅋㅋ’, ‘센스 뭔데’, ‘트로트 가수 안 했으면 어쨌을 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실제 임영웅 외에도 여러 트로트 가수들이 이 같은 방식으로 팬들을 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트로트 가수는 방송에서 연령대가 높은 팬들이 행여 거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더더욱 친근하게 부르기 위한 행동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5월 4일 오후 8시 4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