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가 현재 만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는 바로?

배두나 출연 확정한 할리우드 영화 <레벨 문> 촬영시작

미국 온라인 매체 씨넷은 20일 기사로 잭 스나이더 감독의 넷플릭스 SF 영화 <레벨 문>이 공식 촬영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잭 스나이더 감독이 직접 트위터에 올린 이미지들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촬영장 현장 이미지와 극 중 주요 캐릭터인 디몬 하운수의 분장 장면 모습을 흑백 컬러 이미지로 담은 모습이다.

<레벨 문>은 미지의 행성을 무대로 폭군에 절망한 행성 주민들이 우주로 ‘신비로운 여인’을 보내 자신들을 구원해 줄 새로운 히어로는 찾는다는 내용을 담은 우주 어드벤처 영화다.

영화 제작 발표와 함께 공개된 컨셉아트만 봐도 이번 영화의 스케일이 얼마나 큰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는 1,2편을 동시에 촬영할 예정이어서 오는 4월 부터 11월 까지 7개월 간의 대규모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컷>으로 명예 회복에 성공한데 이어 <아미 오브 더 데드>로 넷플릭스에 새로운 프랜차이즈 영화를 장착한데 성공한 잭 스나이더는 이 <레벨 문>을 넷플릭스의 새로운 SF 프랜차이즈 영화로 키울 예정이다. 이 때문에 캐스팅 된 배우들의 면모 역시 대단하다.

영화 <퍼시픽 림>,<젠틀맨>의 배우 찰리 허냄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의 디몬 하운수

<저스티스 리그>의 사이보그 캐릭터로 잘 알려진 레이 피셔

<킹스맨>의 소피아 부텔라

그리고 할리우드와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한국 배우 배두나가 이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촬영을 진행중이다. 아직 배우들의 배역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여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두나는 <레벨 문> 촬영과 함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함께 작업한 <브로커>가 제75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정주리 감독과 함께한 <다음 소희>가 비평가주간 폐막작에 동시에 초청돼 주연작으로 칸 영화제에 두 작품을 내놓은 배우로 이름을 알리게 돼 그녀의 세계적인 명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브로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전남편과의 소송 때문에 진짜로 해고될 뻔 한 월드 스타

»연하 남편과 슬하에 낳은 딸 자랑중인 대스타의 놀라운 근황

»키가 무려 27cm 차이가 나서..매순간이 설렜다는 남녀 스타

»최근 KBS가 자신들의 ‘개딸’로 키우고 있는 대세 스타

»50살? 추억의 ‘인디아나 존스2′,’구니스’ 소년의 대반전 근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