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날 수 있어요” 외친 이유

“날 수 있어요.(Yes, You can fly).”

제주항공이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발표했다. ‘YES, YOU CAN FLY’로 정한 제주항공은 현재 당면한 시장상황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고려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일상 회복 및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일상 회복을 염원하며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켜 잠재된 여행 수요를 깨우고 싶다는 뜻도 전했다. 이를 위해 제주항공은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참여 이벤트,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을 사실상 중단한 가운데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국내선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지난달까지 국내선에서 가장 많은 승객을 수송했다. 국내선 비즈니스좌석 도입, 고객편의를 위한 수속 마감시간 통일 및 탑승 순서 세분화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YES, YOU CAN FLY’를 통해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 여행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시장을 이끌어 가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주영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