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을 보장하는웰니스 리조트 5

해외여행 상품이 완판되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도 사뭇 달라지고 있다. 

비싸도 일정만 맞으면 떠나는 ‘여행 플렉스 현상’이 뚜렷해졌고 관광지보다 휴양지를 택하는 분위기다.

휴식에 진심인 여행자들은 몸과 마음의 속도를 늦추고 재충전할 시간과 공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찾아봤다. 아시아에서 가장 훌륭한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 5곳을 소개한다.

1. 레비보 웰니스 리조트, 발리
Revivo Wellness Resort, Bali

Revivo Wellness Resort, Bali

‘레비보(Revivo)’는 ‘다시 살아나다’ 를 뜻한다. 누사두아 지역에 있으며 다양한 웰니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면 부족, 피로, 체중 증가 또는 스트레스로 힘들다면 아유르베다(Ayurveda)와 한의학을 통합한 3일간의 프로그램이 있다고 한다.

2. 치바 솜 후아힌, 태국

Chiva-Som Hua Hin

치바 솜 후아힌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정받는 웰니스 여행지 중 하나다. “삶의 안식처”라는 뜻의 이 리조트는 처음에 해변 별장으로 시작됐다.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한다.

편두통 완화, 고혈압 환자를 위한 긴장 완화 등 특정 질환자에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구에 부응한다. 

3. 코모 우마 파로, 부탄

Como Uma Paro, Bhutan

부탄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국가 중 하나로 꾸준히 꼽히고 있다. 파로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이 리조트는 건물은 수공예 석재, 목재, 타일 등에서 깔끔함이 돋보인다.

9개 프라이빗 빌라와 20개 객실이 있다. 다양한 테라피가 있지만, 뜨거운 스톤을 이용해 통증을 완화하는 부탄 전통 핫스톤 목욕과 트리트먼트는 꼭 추천하는 코스다.

4. 아난다 스파, 인도

Ananda Spa, India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파 리조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 아난다 스파는 인도 북부 히말라야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 설립자는 ‘웰빙 허브 스폿’이 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었다고 한다.

숲으로 둘러싸여 갠지스 강이 내려다보이는 이곳엔 13가지 웰빙 패키지가 있다. 아유르베다 요법, 요가 등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활력을 회복하는 ‘포스트 코로나 회복 프로그램’을 새로 추가했다.

5. 티아 웰니스 리조트, 베트남

Tia Wellness Resort, Vietnam

옛 퓨전 마이아 리조트(Fusion Maia Resort)에서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티아 웰니스 리조트로 재탄생했다. 풀 빌라와 함께 무채색 가구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세 곳의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 근처에 가깝지만 지친 사람들을 위한 명소는 이곳의 웰빙 프로그램이다. 투숙객은 1박당 2회의 테라피가 제공되며 채식 위주 식단으로 웰니스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글+디자인= 권효정 여행+ 에디터
사진= 각 호텔 사이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