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뉴 C-클래스’ 국내 인도 시작 “베스트셀러의 변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중형세단 C-클래스의 6세대 완전변경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국내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C-클래스는 지난 2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C-클래스의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이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C 200 4MATIC 아방가르드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라인  2개의 라인업으로 국내 시장에 런칭 했다.
  
외관은 다이내믹한 비율과 간결한 라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철학인 ‘감각적 순수미 구현했으며실내는 이전 세대 모델 대비 25mm 늘어난 휠베이스로 넉넉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동시에11.9인치의 고해상도 LCD 센트럴 디스플레이, 12.3인치 와이드 스크린 콕핏으로   진일보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S-클래스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탑재되어 차량의 다양한 기능들을 쉽고 편리하게 컨트롤   있을 뿐만 아니라지문 인식을 통한 간단한 사용자 로그인으로 즐겨찾기행동 기반 예측일정 관리 등의 개인화된 설정과 데이터를 불러올  있다.
 
더 뉴 C 200 4MATIC 아방가르드와 더 뉴 C 300 AMG 라인에는 모두 2세대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 되었다. 48V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갖춘 4기통 가솔린 엔진과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ISG)가 조화를 이뤄 가속 시 최대 20마력의 힘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며글라이딩부스팅회생제동 등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동시에 갖췄다.
 
이밖에도   C-클래스  라인업에는 최첨단 주행 보조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기본사양으로 탑재하여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성을 대폭 향상했으며더 뉴 C 300 AMG 라인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MBUX 증강현실 내비게이션디지털 라이트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첨단 기능들이 탑재되었다.

한편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C-클래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5 20 까지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한 숙박과 파인 다이닝 등을 경험할  있는 160만원 상당의 ‘컴포트 럭셔리 패키지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C 200 4MATIC 아방가르드 ‘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라인 가격은 각각 6,150 원과 6,800 원이  C-클래스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요하네스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라며, “  C-클래스는 넉넉하고 안락한 실내 공간, S-클래스에 소개되었던 최첨단 기술과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대거 탑재해 동급 최고 럭셔리 모델로 국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한다 말했다.

윤지현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