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신유미, ‘나의 해방일지’ OST 참여…독보적 스타일+가창력 뽐낸다

나의 해방일지 OST 3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나의 해방일지 OST 3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박해영 극본/김석윤 연출)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나의 해방일지’ 세번째 OST인 신유미의 ‘느림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 소생기를 그린다. 아무도 알지 못하는 조용한 산포시, 그곳에 사는 염씨 삼 남매는 저마다 인생의 구렁에 고여 있는 듯하다. ‘나의 해방일지’는 평범해서 더 공감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삼남매가 풀어 갈 해방일지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드라마 속에서 몰입도를 자극한 ‘느림보’는 서정적이면서 여운을 주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싱어게인2’에서 우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준 신유미의 보컬이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됐다.

신유미는 ‘싱어게인2’ TOP6에 오른 이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지만 너를 내 안에서 해방 시키게 나처럼’, ‘어디든 나의 느림은 배려가 될 거야’의 가사가 극 중 염미정(김지원)의 마음과도 어우러져 신유미의 편안한 음색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나의 해방일지’의 공감 지수를 극대화 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 Part3 신유미의 ‘느림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