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종우,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주연 캐스팅 확정…“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 어려웠지만 즐거웠다”

배우 하종우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하종우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하종우가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 주연으로 합류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오늘 15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하종우가 웹드라마 ‘펜스 밖은 해피엔딩(제작 무빙픽쳐스 컴퍼니, 더드라마티스트)에 주연 캐스팅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배우 하종우는 극 중 매사 긍정적이며 의욕 넘치는 출판사 대표 한태영역으로 분해 일과 사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하종우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도전하는 장르라 많이 낯설고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나 자신에게 도전적인 작품이라고도 생각했다”며, “캐스팅이 됐을 때 기쁘고 설렜지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하종우는 ‘우아한 거짓말’, ‘한 여름밤의 꿈’, ‘날 보러와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부인의 방문’, ‘쥐덪’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배우로서의 도약의 꿈을 키워 왔다.

한편, 작년 방영된 웹드라마 ‘파트 타임 멜로’에서 젊은 셰프 ‘안도윤’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과 여심을 흔드는 눈웃음으로 화제를 일으켜 본격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광고계에서도 눈도장을 찍어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