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태국 팬미팅 성료 “코로나 19 이후 태국 내 최대규모”

뱀뱀 태국 팬미팅 [어비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뱀뱀 태국 팬미팅 [어비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뱀뱀이 태국 팬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뱀뱀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의 ‘BITEC HALL 98-99’에서 팬미팅 ‘BamBam THE 2nd PREMIUM LIVE’를 개최했다.

이 날, 공연은 뱀뱀이 지난 1월 태국에서 개최된 솔로 팬미팅 공연 이후 약 3개월만의 태국 공연이며 코로나 19 이후 태국 내 최대규모로 개최,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첫 등장에 뱀뱀은 NBA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팀의 콜라보레이션송인 ‘Wheels Up’과 지난달 1월 발매한 두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Ride Or Die’ 무대로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또한, 뱀뱀은 레드벨벳의 슬기가 피처링에 참여한 ‘Who Are You’와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Slow Mo’, 뱀뱀의 첫 솔로 타이틀곡 ‘riBBon’ 등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사하며 공연장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뱀뱀은 근황 토크를 통해 지난 7일 미국 NBA에서 펼친 하프타임 공연에 대한 소감, 태국 최대 축제인 송끄란 이야기를 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미니게임들을 준비해 웃음을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뱀뱀은 코로나 19로 인해 오랜시간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듯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감격의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태국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뱀뱀은 대한민국과 태국에서 큰 호응을 얻은 SBS 드라마 ‘사내맞선’의 OST곡 “Melting”을 앵콜곡으로 선보이며 팬들과의 굿바이세션을 갖는 등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뱀뱀은 지난달 30일에 출국하여 미국과 태국에서 현지 라디오 방송과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고 귀국 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