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전교 1등 날라리’ 제주소녀 방영주 완벽 변신

배우 노윤서 [MA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노윤서 [MA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노윤서가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17일 방송된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노윤서는 예쁘고 공부도 잘하는 전교 1등이지만 동네 어른들은 물론 부반장 정현(배현성 분)과 친구들에게도 까칠한 반항아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에서 노윤서는 아침 등교길에 마주한 은희(이정은 분)가 어른들에게 “인사 안하냐”고 하자 고개만 까딱하는 인사를 보여줬으며, 치마를 내리라고 하자 툴툴거리며 “지가 뭐 우리 엄마야?”라며 퉁명스러운 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부반장 정현과 반 친구들에게도 차가운 말투로 쏘아 붙이는 등 반항아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방영주는 예쁘고 공부도 잘하는 전교 1등이지만 알고 보면 잘 노는 ‘날라리’이자 하루 빨리 제주를 떠나 서울로 탈출하고 싶어 하는 제주 태생 고등학생으로 노윤서는 시니컬한 눈빛과 툭툭 내뱉는 말투로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해 냈다.

특히, 미성숙 하지만 솔직한 감정을 표출해 내는 영주의 모습부터 정현과 제주판 로미오와 줄리엣 커플로 빛나는 청춘의 현실 성장기를 보여 줄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