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홀로서기 도전’ 김도희, ‘이별이 답’ 자켓 이미지 B컷 공개→독보적 분위기+자연미로 이목 집중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도희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소나무 출신 김도희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 B컷으로 컴백 열기를 끌어 올렸다.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18일 오전 김도희의 ‘이별이 답’ 자켓 이미지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 B컷 속 김도희는 캐주얼한 의상과 함께 청순한 매력을 자랑한 것은 물론, 김도희 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빨간 원피스와 흰 티를 입은 모습으로 자연미를 한껏 높여 ‘이별이 답’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김도희는 첫 솔로 발라드 도전에 나선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또 한 번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올 봄을 물들일 예정이다.

그룹 소나무로 데뷔한 뒤 처음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김도희는 앞서 채널A ‘커피야 부탁해’ OST를 비롯해 보이그룹 매드타운 출신 이우와 함께한 ‘어차피 헤어진 사이’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여기에 MBC ‘복면가왕’, tvN ‘V-1’에 출연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김도희의 첫 솔로곡 ‘이별이 답’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