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윤미래와 美 ‘코첼라’ 메인스테이지 장악…’글로벌 대세’ 입증

비비(BIBI) [필굿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비비(BIBI) [필굿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는 비비(BIBI)가 코첼라(Coachella)를 뜨겁게 달궜다.

16일(현지시각) 열린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에서 비비는 특유의 퍼포먼스를 통해 자리를 찾은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비비는 88라이징이 기획한 80분간의 특별 앙상블 공연의 아티스트로써 국가와 세대를 초월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비비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BAD SAD AND MAD’,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로 분위기를 압도한 뒤 히트곡 ‘The Weekend’로 절정에 올랐다. 특히, 비비를 발굴, 성장 시킨 윤미래는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직후 미국 틱톡의 트랜딩에 오르며 리믹스 버전도 발매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도 쏟아지는 상황이다.

이어 88라이징과 함께 발표하는 두번째 싱글 ‘Best Lover’도 이날 최초로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Best Lover’는 미국 현지 라디오 DJ들에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고 I Heart Radio 채널의 JoJo Wright는 비비를 초대해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비비는 88라이징과 발표한 싱글 ‘The Weekend’로 미국 라디오 시장을 강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 왔다. ‘미디어 베이스 톱40’ 팝 라디오 차트 20위권에 진입하는 등 대한민국 솔로 여가수로 최초,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비비는 국내외를 오가며 음악, 예능,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며 R&B와 힙합을 넘나드는 독보적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다. 윤미래는 오는 27일(미국 현지시간) 권위있는 세계적인 음악 시상식 그래미의 정식 초대를 받고 타이거JK와 함께 공연 ‘The GRAMMY Museum : Global Spin Live’를 펼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