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하면서 우아한 배우 천우희의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 공개

배우 천우희 [마리끌레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천우희 [마리끌레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탄탄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대중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천우희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앵커와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의 개봉을 앞두고, 제9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엠버서더로서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옐로 그린 원피스와 이어링,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 아름답고 우아한 모습의 비주얼을 보여줬고, 그린 재킷 드레스, 킬힐 스트랩 샌들, 브레이슬릿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보여 주며 화보를 완성 시켰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기에 대한 변화된 태도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그녀는 “예전에는 극한에서 발현되는 것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스스로를 몰아 붙이기도 했었다. 모든 에너지를 한꺼번에 쏟아 부음으로써 희열을 느끼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 방식 말고도 다른 방법도 있다는 걸 깨달아 가고 있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지만 스스로를 무조건 다그치고 몰아 붙이지는 않는다. 최대치의 노력을 한 것 만으로 충분히 잘했다고 자신을 칭찬하기도 한다”고 말하며 오래 연기하기 위해 변화한 연기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배우 천우희는 배우로서 자신이 지닌 재능에 대해 생각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그녀는 “타고난 무엇도 있는 건 아닌 것 같고, 경험도 한참 부족하게만 느껴지지만 그래도 자신이 가진 것이 있다면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얼굴’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하며 더 많은 작품과 캐릭터로 연기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점점 더 큰 빛을 내는 배우 천우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