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데뷔’ 클라씨, 첫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K-POP+발리우드풍 ‘SHUT DOWN’

클라씨(CLASS:y) [M25(엠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클라씨(CLASS:y) [M25(엠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클라씨(CLASS:y)가 데뷔앨범의 타이틀곡명 ‘SHUT DOWN’(셧다운)을 공개했다.

클라씨(명형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19일) 0시(대한민국 시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의 트랙리스트와 리릭(lyrics) 포스터를 공개했다.

‘CLASS IS OVER’ 앨범의 트랙리스트는 ‘UP’(업), ‘SHUT DOWN’(셧다운), ‘TELL ME ONE MORE TIME’(텔 미 원 모어 타임), ‘SUPER COOL’(슈퍼쿨), ‘FEELIN’ SO GOOD’(필링 소 굿)까지 총 5곡이 담겼다. 전곡에 타이틀을 붙여 앨범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M25 측은 “이중 메인 타이틀곡은 ‘SHUT DOWN’”이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SHUT DOWN’은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한 K-WOOD(K-Pop+Bollywood) 풍의 독특한 댄스곡이다. K-POP과 발리우드풍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새로워진 자신을 마음껏 드러 내겠다는 클라씨의 의지를 가사에 담았다. 엑소, NCT, 아이유 등의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과 라이언 전 사단이 프로듀싱 했다. 수록곡 역시 라이언 전 사단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SHUT DOWN’의 리릭 포스터도 곡 소개처럼 강렬하다.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레드에 속이 텅 빈 날카로운 은색 스퀘어를 배치,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빛이 날 거야 차원이 다르게 CLASS IS OVER’라는 노랫말로, 차원이 다른 K-POP을 보여 주겠다는 클라씨의 의지를 보여줬다.

클라씨는 MBC 글로벌 K-POP 걸그룹 오디션 ‘방과 후 설렘’의 데뷔조로, 오는 5월 5일 정식 데뷔한다. 그룹명은 ‘CLASS’(Class Is Over – 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POP 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를 조합했다.

클라씨의 유니버스는 ‘We Customize Our Own’(우리의 것은 우리가 만든다)로, 소비하는 주체이자, 생산하는 주체인 Z세대처럼 매번 새롭게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하는 그룹으로 승부 할 예정이다. 첫 미니앨범에도 미지수로 대표되는 X가 아닌 미지수 Y(알려지지 않은 미지 – Unkwon Unknowns)를 추가해, 스펙터클한 세계관을 예고했다.

한편, 클라씨의 첫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